일본 도쿄 온천 호텔 추천 BEST

도쿄는 즐길 거리 맛집 볼거리가 풍부한 곳입니다. 하루종일 돌아다니느라 쌓인 피로를 푸는데는 온천이 최고인데요.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하루를 마무리 하는 것도 좋은 추억거리가 됩니다

도쿄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천, 대욕장을 제공하는 호텔들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료칸부터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숙소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으니, 도쿄 온천 호텔 BEST 리스트를 확인하고 여유롭고 편안한 경험을 즐기며 도쿄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보세요.

도쿄 온천 호텔 추천

도미 인 프리미엄 긴자 핫 스프링스

2023년 오픈한 신규 호텔로 모던하고 깔끔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천연 온천수가 나오는 대욕장과 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대욕장에는 다이슨드라이기, 손톱깍기, 무료 아이스크림 등이 비치되어 있고요. 긴자 지역 중심에 있어 쇼핑은 물론이고 여러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라비스타 도쿄베이

2022년 7월 오픈한 호텔로 무료 대욕장, 노천탕에서 도쿄와 오다이바 레인브릿지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나 후에는 아이스크림과 감귤 주스를, 저녁에는 무료 야식으로 제공하는 라멘도 즐겨보세요. 시조마에역과 도보 4분 거리에 있고 도쿄 중심지까지는 15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비아 인 아카사카

22년 11월 오픈한 곳으로 아카사카역에서 도보 2분 거리이고 롯본기와도 가깝습니다. 고급 호텔과 대기업의 본사가 있는 지역으로 조용하게 머물 수 있고 대욕장이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인데요. 혼자 여행하는 분을 위한 싱글룸이 있고 1층에는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몬트 호텔 닛포리

10만원 이하의 가성비 있는 가격에 대욕장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인기인 곳입니다. JR 야마노테선, 닛포리역이 도보 5분 이내로 도쿄 시내와 도내 여행은 물론 나리타 공항까지 이동하는 것도 매우 편리합니다.

온센 료칸 유엔 신주쿠

도쿄에서 가장 번화한 신주쿠에서 료칸을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료칸을 도심에 옮기고 싶었다는 창업자의 말처럼 차와 다과, 신발 양말, 옷이 모두 준비되어 있고 하코네에서 직접 온천수를 가져왔다고 합니다. 대욕탕과 노천탕은 18층에 있어 도쿄 시내를 내려보며 온천을 즐기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스퀘어 호텔 긴자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무료로 자전거 대여가 가능해 가까운 곳은 자전거로 이동할 수도 있고 무료 대욕장이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입니다. 긴자 중심부에 위치한 곳으로 주변의 다양한 맛집, 쇼핑 등을 즐기다가 호텔에 잠시 들려 휴식하기에도 좋습니다.

칸데오 호텔 도쿄 신바시

교통편이 편리한 신바시 역에 위치하고 있어 도쿄 어디를 가더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심지다 보니 호텔 주변에 맛집, 쇼핑 등 즐길 거리도 다양하고요. 최상층에는 대욕장은 물론이고 사우나, 노천탕까지 이용할 수 있어 온천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일본 도쿄 여행

마이호캉스
Logo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