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즐기기 좋은 도쿄역 럭셔리 호텔 추천

도쿄역은 신칸센 등의 기차와 고속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중심지입니다. 역이라는 특성상 관광보다는 출장 또는 다른 도시를 오가기 위해 잠시 머무르는 곳에 가까웠는데요. 최근 몇 년 동안 만다린 오리엔탈, 샹그릴라, 포시즌스까지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호텔들이 밀집한 곳이 되었습니다.

도쿄역은 황궁과 정원, 긴자와도 가깝고 디즈니랜드까지도 2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27년에는 일본 최고층 TOKYO TORCH가 들어서기 때문에 아마 더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될 것 같은데요.

저마다의 매력으로 호캉스 즐기기에도 좋은 도쿄역 럭셔리 호텔 함께 알아볼게요.

도쿄역 럭셔리 호텔

더 도쿄 스테이션 호텔

도쿄 스테이션 호텔은 국가의 문화재로 지정돼 있는 도쿄역 마루노우치역 안에서 숙박할 수 있어 인기인 곳입니다. 1915년에 오픈해 100년이 넘은 전통 있는 곳으로 앤틱가구, 샹들리에 조명과 대형창 등으로 호화로운 유럽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샹그릴라 호텔 도쿄

황궁을 마주하고 JR 도쿄역 바로 앞에 위치해 도보 1분이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트러스트 타워 11층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 욕실, 실내 수영장 등 곳곳에서 도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도쿄 앳 마루노우치

도쿄역 맞은편의 고층 빌딩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은 객실의 넓은 통유리창으로 도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 57개의 객실만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에게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긴자역도 5분 거리이고 온천 사우나로 여독을 푸는 시간도 가져보세요.

더 페닌슐라 도쿄

히비야역과 연결되어 있는 더 페닌슐라 도쿄 호텔입니다. 객실 면적이 매우 넓은 편으로 대부분 객실에서 도쿄타워를 볼 수 있고 전 객실에 욕조와 에스프레소 머신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긴자를 도보로 오가기 쉬워 쇼핑을 즐기기 좋고 황궁이 내려다보이는 실내수영장과 수준 높은 스파까지 부대시설들에 대한 만족도도 높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도쿄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니혼바지 미쓰이 타워의 30층에서 36층 사이에 자리 잡고 있어 근사한 시내전망은 물론 맑은 날에는 멀리 후지산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베개 선택지를 제공하고 보테가 베네타의 어메니티도 만족스러운데요. 9개의 유명한 레스토랑과 개인 운동이 가능한 피트니스센터,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사우나 등도 ...

팰리스 호텔 도쿄

팰리스 호텔 도쿄은 도쿄역까지는 도보 8분 거리에 있고 마루노우치 비즈니스 중심에 위치합니다. 황궁 바로 옆에 위치해 고쿄가이엔이 내려다보이는 뷰가 매력적입니다. 일식부터 프렌치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수영장과 요가강습도 즐겨보세요.

오크우드 프리미어 도쿄

JR 도쿄역의 야에스 북쪽 출구 근처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도쿄는 럭셔리 아파트형 호텔로 가족여행을 즐기기 좋습니다. 2인부터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고 모든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오븐, 밥솥 등이 구비된 주방과 세탁기, 건조기가 있습니다. 도쿄역은 물론 다이마루 백화점도 가까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일본 도쿄 여행

마이호캉스
Logo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