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에서 쇼핑할 때 돈키호테와 함께 빠질 수 없는 곳 중의 하나가 바로 일본에서 가장 큰 전자제품 체인인 빅카메라 입니다. 일본 전역에 총 44개의 지점이 있어 도쿄, 삿포로, 오사카, 후쿠오카 등 어디서도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 때문에 카메라나 전자제품만 판매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가전제품 외에도 화장품, 약품, 골프용품, 일본 사케, 위스키까지 일본 쇼핑리스트에 올라간 거의 모든 품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매장 + 드럭스토어라고 이해하면 쉽습니다.
빅카메라 할인 쿠폰 하나로 빅카메라의 자매 회사인 코지마, 소프맙 등에서도 할인받아보세요.
빅카메라 할인쿠폰
면세 10% 할인 + 품목별 3~7% 할인
- 품목별 할인율
- 3% 할인 : 일본 술 (닷카이, 핫카이산 제외)
- 5% 할인 : 약, 화장품, 생활용품, 과자 등
- 7% 할인 : 카메라, 가전제품, 시계, 콘택트렌즈, 장난감 등
할인조건 : 5천엔 이상 구매시, 여권 지참 필수
할인제외 : 애플 정품, 롤렉스, 게임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VR, 소프트웨어/정품 액세서리, 일부 파나소닉 제품, 일부 주류, 아울렛 제품, 중고 제품 등 일부 제품
사용방법 : 아래의 쿠폰 이미지 계산전 제시 (모든 지점 동일, 재사용가능)
구매 추천 아이템
위스키, 사케
술의 경우 빅카메라가 더 저렴하거나 재고가 넉넉한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일본산 위스키, 사케를 구매하고 쿠폰을 사용하면 3%의 할인과 10%의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닷카이, 핫카이산은 할인은 제외되고 소비세 면세 10%만 적용됩니다.
다이슨
다이슨 에어랩도 많이 구매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7%할인과 10% 면세를 적용해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110V로 한국에서 바로 사용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미국이나 다른 나라에서는 사용 가능해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하네요.
애플 –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애플 제품은 할인은 안되고 10% 면세만 가능합니다. 가격 자체는 국내와 큰 차이는 없는데요. 환율이 낮을 때 구매하고 10% 면세를 적용하면 몇만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 신제품은 보통 한국보다 일본에 먼저 출시되기에 여행 시기에 따라서는 국내에 출시 전인 제품을 먼저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필름
카메라 특히 필름 카메라에 취미가 있다면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필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국내와 비교해 저렴하지는 않지만 더 다양한 종류와 구하기 어려운 종류의 필름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