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의 힐링 여행지 방비엥 호텔 추천

청춘들의 여행지라는 수식어가 라오스 방비엥보다 잘 어울리는 곳이 있을까요?

방비엥에서는 저렴한 물가로 여행비에 대한 부담도 없고 블루라군, 동굴 탐험, 짚라인 등의 액티비티가 다양하고 아름다운 자연까지 즐길 수 있어요.

방비엥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참고할만한 후기 좋은 방비엥 호텔 7곳 알아볼게요. 

수영장 뷰가 압권

아마리 방비엥 호텔

방비엥 시내 중심에 위치한 아마리 방비엥 호텔 입니다. 호텔 주변에 다양한 식당과 상점들이 있어 편리하고요. 

레스토랑, 피트니스, 스파 등 호텔 내 부대시설도 알찬 편이라 인기 있는 곳이에요. 

특히 야외수영장에서 보이는 남송강과 산의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

에덴 데 방비엥 호텔

2018년에 지어져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에덴 데 방비엥 호텔 입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넓고 쾌적한 객실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중심가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야외수영장도 갖추고 있고 5층 루프탑에서는 방비엥 시내를 감상하기 좋다고 하니 한 번쯤은 올라가 보세요. 

방비엥 뷰맛집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

리버사이드 부티크 리조트는 다른 방비엥 호텔과 달리 휴양지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고급 리조트 입니다. 

중심지와는 살짝 떨어져 있지만 그로 인해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휴식을 즐기길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특히 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전 객실에서 메콩강과 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고 수영장에서 보이는 뷰 또한 일품이라고 합니다.

색다른 숙소를 원한다면

비엥 타라 빌라

로컬 느낌 물씬 풍기는 특별한 숙소를 원한다면 비엥 타라 빌라가 제격입니다. 

방비엥의 넓은 들판이 사방으로 펼쳐져 있어 객실과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 하며 탁 트인 초록색 들판을 보며 쉬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는 곳이에요. 

독채 방갈로 형식으로 지어진 총 14개 객실만을 운영하고 있어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에요. 시내까지 무료 툭툭이를 제공하고 있어 거리에 대한 단점을 보완해 줍니다. 

전 객실 리버뷰

인티라 방비엥

전 객실 리버뷰와 예쁜 인테리어로 인기 높은 인티라 방비엥 호텔입니다. 

시내와 가까이 있어 위치도 편리하고 2017년에 지어져 쾌적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객실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도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가성비 좋은

산산리조트

아름다운 뷰와 힐링 되는 고즈넉한 분위기로 가성비 높은 산산리조트입니다.

리조트인 만큼 넓은 수영장과 잘 갖추어진 조경이 마치 휴양지에 온 것 같다는 평인데요. 

방비엥 중심까지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야 하지만 조용한 분위기와 시내 관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곳입니다. 

넓은 리버뷰 수영장

사이먼 리버사이드 호텔

사이먼 리버사이드 호텔은 강 옆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수영을 즐기면서 아름다운 리버뷰와 산 전망을 볼 수 있는데요. 수영장은 넓은 편이라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충분합니다. 

전 객실에서 리버뷰를 볼 수 있고 넓은 발코니가 있는 데다가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Tags:

마이호캉스
Shopping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