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이하 가성비 넘치는 나트랑 호텔 BEST
위치, 부대시설, 청결 모두 만족하는 가성비 끝판왕 나트랑 호텔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며 아름다운 바다와 일 년 내내 맑은 날씨로 인기 있는 휴양지입니다. 저렴한 물가로 맛있는 음식과 휴양을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어 인기인데요.
럭셔리한 리조트와 호텔들도 많지만 말도 안 되는 가성비를 자랑하는 호텔들도 있습니다.
5만 원대 이하의 가격에 부대시설과 위치도 좋고 최근에 지어져서 깨끗함까지 보장되는 나트랑 호텔 가성비 베스트 10 알아볼게요!
버고호텔
나트랑 버고 호텔은 2019년 나트랑 시내 중심에 신규 오픈한 곳입니다.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뛰어난 가성비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요.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과 널찍한 넓이의 객실 그리고 맛있는 무료 조식까지 여러 면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투숙객의 평가가 이어집니다.
디럭스 룸 기준 약 5만 원 정도의 가격에 머물 수 있습니다.
르모어 호텔
2019년 오픈해 이미 인기 호텔로 자리 잡은 나트랑 르모어 호텔입니다.
나쨩 의 유명한 맛집과 카페인 반 세오 85, 레인포레스트, CCCP 커피, 콩 카페 등이 모두 도보로 2~3분 이내의 거리에 있어 시내 관광을 하기에 최적의 위치에요.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과 풀사이드바도 있어 5만 원 이하 호텔의 가성비로는 최고라는 평입니다.
아리야나 스마트 콘도텔 나트랑
나트랑 아리야나는 도심에 자리한 콘도텔 호텔입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여행객이 선호하는 아파트형 객실인데요. 가장 기본인 스탠다드 룸을 포함해서 전 객실에 간이 주방이 있어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룸 기준 5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등의 부대시설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5성급 | 316개 객실
- 부대시설이 다양한 가성비 좋은 레지던스형 호텔, 무료조식, 간이주방(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 야외수영장, 전객실 테라스, 키즈클럽
코모도 나트랑 호텔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코모도 나트랑 호텔입니다. 바로 앞에 해변이 있어 언제든 바다를 이용할 수 있고요.
루프탑 수영장과 객실, 조식을 먹는 레스토랑 등 호텔 곳곳에서 바다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에서 신나게 즐기기 좋은 루이지애나와 세일링 클럽도 가까이에 있으니 꼭 들려보세요.
레스 참 호텔
나트랑 레스참(르샵)호텔은 시내의 다양한 맛집과 카페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어요.
아담하지만 뷰가 예쁜 루프탑 수영장이 있고요. 2019년에 지어져 깨끗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어요.
기본 룸 가격이 3만 원대, 프리미엄룸 가격이 5만 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전혀 부담이 없는 곳이에요. 성인 4인, 아동 2인까지 머물 수 있는 패밀리 커넥팅 룸도 7만 원 정도니 참고하세요.
참파 아일랜드 나트랑 리조트 호텔 앤 스파
포나가르 사원이 있는 곳의 강 옆에 위치한 나트랑 참파 아일랜드 호텔입니다.
시내와 그리 멀지 않으면서도 리조트의 한적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두 곳의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여유롭게 쉴 수 있을 거예요.
리조트는 시내와 차로 10분 정도의 거리로 무료 셔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가르 호텔 나트랑
2018년에 지어진 나트랑 나가르 호텔입니다.
여행자 거리, 야시장과 가깝고 최근 핫한 세일링 클럽도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활동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의 인피니티 풀에서는 나트랑 시티뷰와 오션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야경을 감상하면서 밤 수영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에리카 나트랑 호텔
2019년에 나트랑 시내에 오픈한 에리카 나트랑 호텔 입니다.
나트랑 비치와도 도보로 3분 정도로 가깝고 나트랑 인기 맛집들이 주변에 즐비해 있어요. 작지만 충분한 루프탑 수영장에서는 구명조끼도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프리미어룸은 창문이 없어서 답답할 수 있고요. 한 단계 높지만 여전히 5만원 이하로 머물 수 있는 주니어 더블이나 시니어 디럭스로 선택하시는걸 추천드려요.